홈 >
코사무이 허니문 추천(임동윤가이드님)
날짜 2023-12-15       글쓴이 황혜인       조회수 29

안녕하세요:) 12/10-15 일정으로 코사무이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겁도 많고 의심도 많아서 패키지에 대해서 매우 부정적인 인식이 있었습니다.

 

특히, 패키지에 대한 블로그의 부정적인 후기를 여럿 보면서 패키지에 대한 의심이 점점 커졌고, 괜히 패키지로 신청했나 라는 생각이들 정도 였습니다. 

그러나, 코사무이 임동윤가이드님을 만나면서 저와 남편의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3가지 이유로 임동윤가이드님을 추천합니다.

 

첫번째, 일정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원하는 여행스타일에 맞춰서 일정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제가 제일 걱정하던 것 중에 하나였는데.... 저희 컨디션에 딱 맞는 일정 추천해주시고 매번 저희 의견을 제일 먼저 생각해주셔서 완벽하게 여행을 끝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차량 이동마다 항상 제 컨디션 체크를 해주셨는데ㅠ 케어받는 느낌을 받아서 임동윤가이드님이 우리 가이드님이라는게 너무 감사했습니다.

 

두번째, 맛있고 다양한 음식을 추천해주셨습니다.

태국에 자유여행 허니문으로 다녀온 친구들이 태국 음식이 맞지 않아, 돌아오는 날까지 고생을 했다는 말을 듣고 음식에 대한 걱정이 컸었습니다.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게 음식인데ㅠㅠ 임동윤가이드님은 그런 저희에게 태국음식에 대한 편견을 깨주셨습니다. 

매번 새로운 음식을 경험하게 해주셨고, 저희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추천해주셔서 너무너무너무너무 행복했어요♡ 풀빌라 숙소에 있을땐, 여러 가게의 음식을 포장해주셔서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매번 감탄에 박수를 치고 먹은거 같아요.

 

세번째, 코사무이의 좋은 점에 대해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저희가 몰랐던 부분도 차량 이동시에 자세한 설명과 가이드님의 경험을 얘기해주셨고, 저희도 그 얘기에 공감하며 잠시 한국에서의 바쁜 삶을 잊을 수 있었습니다.

 

임동윤가이드님, 이 글을 보실지 모르겠습니다. 저희둘, 가이드님이랑 같이 다녀서 너무 좋았고 정말 행복했습니다. 돌아가는 마지막날까지 저희 앞날의 행복을 기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추억을 가지고 한국 돌아갑니다! 가이드님을 만난건 저희에게 행운이었어요❣️ 가이드님도 어디서든 지금처럼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꼬리말
여행은 컨셉이다!
이제는 허니문가자고를 만나는 시간
ARS
Time
B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