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후기
홈 > 허니문후기
12박13일의 기나긴 유럽여행을 보내며♡(사진 업데이트) 썸네일
6월 21일 10박 11일의 유럽여행을 상상하며 비행기에 올랐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국에 돌아와 후기를 남기게 되었네요^^             ...
  • 2015-07-06
  • 13495
공지
**동유럽 허니문** 썸네일
**동유럽 허니문**
안녕하세요 ㅎ 자유여행을 많이 다녔지만, 허니문까지 인터넷을 뒤적거리며 준비하기 어려워 플레너님 소개로 허니문가자고를 알게 되었습니다ㅎ   유럽루트를 상당히 디테일하게 잘 ...
  • 2019-12-21
  • 589
라스+칸쿤 다녀왔어요~ 썸네일
라스+칸쿤 다녀왔어요~
    11월 라스+칸쿤 허니문 다녀온 김민정이라고 합니다 ^^   일단 처음부터 끝까지 잘 케어해주셔서 허니문 준비와 좋은 호텔 예약 도와주신 담당 팀장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nb...
  • 2019-12-19
  • 574
즐거운 허니문 썸네일
즐거운 허니문
허니문 고민을 휴양지 관광지중에 고민하다   코사무이로 결정하고 다녀왔어요   휴양 컨셈이라..우리에게 딱 맞는 풀빌라 골라주신 실장님 넘 감사해요   덕분에 즐거운 허니문이 ...
  • 480
즐거운 허니문 썸네일
즐거운 허니문
  • 432
허니문후기 올립니다^^ 썸네일
허니문후기 올립니다^^
코사무이 4박6일 일정으로 허니문다녀왔습니다^^   식끝난후 피로연까지 하고나니 출발 못할뻔했네요;;   어쨌든 무사히 출발해 코사무이 도착을 했습니다 처음 머무른 숙소가 한사라는 ...
  • 658
허니문후기 올립니다^^ 썸네일
허니문후기 올립니다^^
  • 205
'장해정누님' 감사해요^^ 코사무이 5박7일 [1]
안녕하세요 저희 부부는 코사무이 5박7일 코스를 다녀와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ㅎㅎ 코사무이를 선택한 이유는 우선 한국에서 가깝고, 마사지,요트투어 등등을 저렴하게 갈수있다는 장점때문에 선...
  • 2019-11-19
  • 267
꿈같았던 코사무이5박7일(조광제실장님) 썸네일
꿈같았던 코사무이5박7일(조광제실장님) [2]
10월26일 식을 올리고 당일 저녁 바로 코사무이로 신혼여행갔던 커플입니다 ㅎㅎㅎ 신부는 몇번 해외여행을 가본경험이 있던 반면, 저는 촌놈이 되서 신혼여행이 첫 해외여행이었습니다 ㅜ첫 해외...
  • 2019-11-04
  • 252
5박7일 코사무이 신혼여행♥ (Feat.장해정 스앵님) 썸네일
5박7일 코사무이 신혼여행♥ (Feat.장해정 스앵님) [1]
안녕하세요. 정말 저는 음식점에서 리뷰올리면 음료수 준다고해도 리뷰 안올리는 사람입니다.! 몰디브나 쉐이셀 계획중이었는데 박람회에 갔다가 덜컥 코사무이 리조트에 반해 신랑과 선계약 했...
  • 2019-10-30
  • 263
행복했던 허니문은 허니문가자고와 함께 ♡(진부민 가이드님) 썸네일
행복했던 허니문은 허니문가자고와 함께 ♡(진부민 가이드님) [1]
행복했던 5박 7일 허니문 후기 올립니당 ☆   저희 허니문은 결과적으로 정말 정말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웨딩박람회를 통해서 허니문가자고를 알게 되었고 다소 빠른 결정이었지...
  • 2019-07-08
  • 443
여행은 컨셉이다!